FAQ

SHIPPING

LOGIN > ACCOUNT > ORDER HISTORY > View List 에서 각 주문번호에 부여된 운송장 번호를 클릭하면 배송 조회가 가능합니다.
- 택배사: CJ대한통운 (1588-1255)
- 배송 비용: 모든 제품 무료 배송 (단, 액세서리 단독 구매 시 제외)
- 제주지역 3,000원 / 도서산간지역 5,000원이 부과됩니다. 입금방법 안내 후 미입금 시 발송처리가 지연됩니다.
- 배송 기간: 영업일 기준 3-5일 소요 (지역별로 상이)
- 보다 자세한 배송 관련 안내는 자사 온라인 스토어 ‘Shipping & Returns’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주문 및 결제 완료 후 최소 1-2일 내 발송되며 (단, 주말, 공휴일 제외), 제품의 재고 상황에 따라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배송완료까지 발송일 기준으로 2-3일의 영업일이 소요됩니다.
* 지방, 도서·산간 지역은 지역별 리드타임에 따라 배송완료까지 2-3일 추가적으로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명절, 연휴, 공휴일 등 배송기간 내 휴일이 있는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그 외 자연재해, 악천후 등의 요인이나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발송일 및 배송완료일까지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품 준비중(결제완료) 단계 이후부터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하며, Q&A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받으신 제품이 잘못 배송되었거나, 분실 또는 파손된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배송정보 (수령자명/ 주문번호/송장사진)와 제품 사진을 첨부하시어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번호가 다른 여러 개의 주문의 경우 각각 개별 배송 됩니다. 여러 개의 제품을 함께 받아보시길 원하시면 한 개의 주문번호로 한꺼번에 주문 부탁드립니다.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매장에서 수령하실 수 없습니다.

ORDER / PAYMENT

LOGIN -> ACCONT -> ORDER HISTORY -> View List 에서 주문서 확인 가능합니다.
- 배송단계안내 : 입금전 – 상품준비중(결제완료) – 배송준비중 – 배송중 – 배송완료
- 결제 후 ‘상품준비중(결제완료)’ 상태에서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배송준비중’ 상태부터 취소 요청 시 반품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 상품준비중 단계에서 취소 시 전체 취소의 경우 별도의 절차 없이 바로 취소 완료 처리 됩니다.
- 부분 취소 및 가상 계좌를 이용하신 경우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가상 계좌의 경우 7일 이내 미 입금 시 주문이 자동 취소 처리 됩니다.
현금영수증은 주문서 작성 단계에서 가상계좌 또는 에스크로 선택 시에만 신청하실 수 있으며, 개인 용도 또는 사업자 증빙용으로 선택 후 해당하는 정보를 입력하시면 발행됩니다.
1회 구매 시 제품당 구매 수량이 제한되어 있으며, 대량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info@atelier-de-maison.com 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MEMBERSHIP

- 회원 가입 시 3,000원 포인트 적립
- 회원 가입 후 모든 제품 구매 시 아뜰리에드메종의 다섯가지 시그니처 향을 시향해 볼 수 있는 시향지 키트를 보내드립니다. (단, 악세서리 단독 구매 시 제외)
- 가입 후 ID는 변경 불가하며, LOGIN > ACCOUNT > Edit Account 에서 회원 정보 변경이 가능합니다.
- 성함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Q&A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70-7690-20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탈퇴는 LOGIN > ACCOUNT > Edit Account 가장 하단의 Delete Account 버튼을 눌러주시면 가능합니다.
CART > Checkout > Guest order 로 주문 가능합니다.
- 텍스트 후기: 500 / 포토 후기: 1,000
- 매월 베스트 후기 3분을 선정하여 10,000점을 적립해 드립니다.
- 네이버페이 후기의 경우 적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RETURNS

- 교환/반품 기간: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
- 교환/반품 신청 방법: LOGIN -> ACCOUNT 내에서 직접 신청하시거나, 온라인 스토어 Q&A 게시판이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교환/반품 신청 (미 접수 시 처리 지연, 사전 접수되지 않은 반송 제품은 다시 반송처리 될 수 있으며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 단순 변심이나 착오 구매로 인한 제품의 교환/반품은 왕복 택배비 6,000원이 부과됩니다.
- 교환/반품 배송비는 계좌 입금으로만 받고 있으며, 신한 110-532-918711 김다니(아뜰리에드메종홈) 으로 주문자명과 동일하게 입금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반품 제품 수거: 교환/반품 신청 후 2-3일 이내에 CJ대한통운에서 직접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 타 택배사 이용 시, 3,000원을 자사 입금 계좌로 입금하신 후 배송비는 '선불'로 접수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반품 주소지: 경기도 경충대로 1939 (장지동) 5동 2층 박스풀 물류센터

보다 자세한 교환/반품 관련 안내는 자사 온라인 스토어 ‘Shipping & Returns’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교환/반품 신청이 제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제품을 개봉 후 사용한 흔적이 있거나, 상품의 가치가 훼손되어 재판매가 불가한 경우
- 고객의 고의 혹은 부주의로 제품이 손상된 경우 (제품의 부속품이나 택·라벨, 제품 구성의 일부를 훼손, 제거한 경우, 제품 박스 또는 비닐이 훼손된 경우 등)
-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내역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 환불은 결제 시 사용하신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가능합니다.
- 고객님의 제품 수령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4일 이내에 자사 반품 주소지로 제품이 수취된 경우 원활한 환불 처리가 진행됩니다.
- 계좌 환불의 경우 당일 이내 처리해 드리고 있으며, 카드 결제의 경우 카드사 영업일 기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ETC

INTERIOR PERFUME (디퓨저)
- 디퓨저 용기의 캡 개봉 후 리드를 꽂아 사용하세요.
- 향의 강도와 공간의 크기에 따라 리드 개수를 가감하여 사용해주세요.
- 주기적으로 리드를 뒤집어 주거나 교체해주면 발향이 좋아집니다.
- 디퓨저를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캡을 닫아 직사광선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하세요.

FRAGRANCED CANDLE (캔들)
- 캔들 사용 전, 그을음이 발생하지 않도록 심지를 4~5mm 길이가 유지되도록 잘라주고 잔여물을 제거한 뒤 사용해주세요.
- 처음 사용시에는 캔들 가장자리의왁스가 충분히 녹을때까지 3시간 이상 사용해주세요.
- 5시간 이상의 연속 사용은 자제해주세요.
- 캔들을 끌 때는 심지를 살짝 기울여 녹은 왁스에 담근 뒤 다시 심지를 가운데로 바로 세워주세요.
- 화재의 위험이 우려되는 곳이나 바람부는 곳에서는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 사용 후에는 직사광선과 고온을 피해 서늘하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보관해주세요.
- 왁스 특성 상 캔들 표면이 고르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자연스러운 현상으로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 캔들 사용 시 왁스가 녹으면서 매끄러워지며 사라지는 부분으로 안심하시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INTERIOR PERFUME (디퓨저)
1. 제품의 내용물을 분무기 등에 담아 분사하지 마세요.
2. 용기를 던지거나 떨어뜨리지 마세요.
3. 피부가 민감하거나 손상된 사람은 제품을 장기간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FRAGRANCED CANDLE (캔들)
4. 용기를 던지거나 떨어뜨리지 마세요.
5. 피부가 민감하거나 손상된 사람은 제품을 장기간 접촉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 밀폐된 공간에서 사용시 환기를 충분히 하세요.
7. 주변에 가연성 물질, 인화성 물질 등을 가까이 두지 마세요.
8. 직사광선이나 고온을 피해 서늘한 곳에 보관해주세요.

응급처치
1. 피부자극반응 또는 붉은 반점이 나타나면 의학적 조치를 받으세요.
2. 내용물이 눈이나 피부에 닿으면 깨끗한 물로 씻고 이상이 있을 경우 의사와 상의하세요.